LG전자는 핸디스틱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LG전자는 핸디스틱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 달 동안 실시하며 대상 모델은 S96KNBSWH, S96SNBSWH, S96KFBSWH 등 총 8종이다.

이벤트 대상은 LG베스트샵 또는 백화점에서 신한 제휴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NH BC카드로 ‘코드제로 A9’을 구매하는 고객이다.

백화점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캐시백 대신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상중심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코드제로 A9’은 분당 11만 5천 번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P9’이 탑재돼 강력한 흡입력을 선보인다. 해당 모터는 보잉 747 항공기 제트엔진보다 16배 빠른 속도로 회전해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할 수 있다.

또한 최대 80분간 사용 가능한 ‘착탈식 듀얼 배터리’와 벽에 못을 박지 않아도 원하는 곳 어디든 청소기를 보관할 수 있는 ‘간편충전대’, 청소기 길이를 900mm부터 1120mm까지 조절할 수 있는 ‘4단계 길이조절 연장관’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됐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