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가 17 FALL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17 FALL 시즌 캠페인 ‘OH!ROLA SKATE SCHOOL’을 공개했다.

‘오로라 스케이트 스쿨’ 캠페인은 ‘롤러 스케이트’를 모티브로, 지루한 학교 생활 속 소소한 재미를 찾는 로라걸들의 스쿨라이프와 그들에게 날아든 ‘OH!ROLA SKATE CLUB’의 초대장으로 인한 일상 탈출을 예고하는 에피소드 1 의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10월 윈터 시즌을 맞아 에피소드 2가 공개될 예정이다.

오로라 스케이트 스쿨에서는 스쿨 라이프를 엣지 있게 만들어줄 데일리 라인과 체육시간을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줄 피트니스 라인, 펀하고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데일리 라인은 걸리쉬한 무드의 프레피 스타일로 스포티한 감성을 만나볼 수 있다. 와이드한 스트라이프 크롭 티셔츠와 원피스, ‘오로라 스케이트 스쿨 앰블럼’ 컬러블록 스웻셔츠 및 후디셔츠, 세일러 카라 풀오버 니트, 데님 프릴 원피스 등이 구성돼 있다.

피트니스 라인은 오로라 스케이트 스쿨만의 걸리쉬한 프레피 스타일 레터링 탑 및 스커트 타입의 쇼츠 등의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한, 시그니처 밴드 디테일의 브라탑을 비롯해 컬러 블럭과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다양한 레깅스 라인과 FW 시즌에 맞춘 니트 소재의 피트니스 탑 및 팬츠를 만나볼 수 있다. 키 아이템인 애플힙 착시 효과를 주는 팬츠 디테일 레깅스는 FW 시즌 일상 및 운동할 때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라인은 재미와 안전을 함께 내장한 호루라기가 달려있는 모자, 가방부터 오로라 스케이트 스쿨의 굿즈인 헤어밴드, 핸드폰 케이스, 테이프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한편, 로라로라의 17 FALL ‘OH!ROLA SKATE SCHOOL’ 컬렉션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29cm, W컨셉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