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미혼남녀 대상으로 ‘9월 천만모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낭만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달달한 만남을 꿈꾸는 싱글들의 연애를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선보인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서비스로 철저한 신원인증과 안심번호, 기독교 등 종교까지 선택 가능한 이상형 추천 시스템이 도입된 앱이다.

이벤트 참여는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나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천만모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아이디를 천만모여 홈페이지 내 이벤트 란에 입력하면 된다.

가연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발렌티노 가라비니 17FW 락스터드 클러치백, 롯데 모바일 상품권 30만원권, 조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추가 100명을 추첨해 천만모여 3개월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며, 모든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0월 18일에 진행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찾아 로맨틱한 가을을 보내길 바란다”며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는 만큼 미혼남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의 가입비 및 추천 회원 확인 등은 홈페이지,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