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치즈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치즈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패밀리·쿼터 구입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치즈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14일)까지 매장에서 5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패밀리(1만9500원) 사이즈 구입 시 치즈맛 아이스크림 1종을 포함하면 4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는 치즈 아이스크림 1종 포함 시 4가지 맛 쿼터를 1만3500원에서 1만원으로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쿼터 할인은 해피포인트 앱 또는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플러스친구 쿠폰을 다운 받아야 이용할 수 있으며, 쿠폰 1장당 쿼터 1개 구매가 가능하다.

두 행사 모두 할인 구매한 교환권을 제외한 모바일 교환권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결제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타 행사·타 쿠폰·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또한 일부 점포는 이벤트에 제외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배스킨라빈스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고소하고 리치한 맛의 치즈 아이스크림을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9월 이달의 맛인 ‘허니치즈트랩’을 포함해 ‘뉴욕치즈케이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사랑에 빠진 딸기’, ‘루나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치즈 맛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