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검이 코카-콜라 광고 촬영 현장서 팔색조 표정연기를 선보였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코카-콜라가 전속모델 박보검의 광고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최근 진행된 코카-콜라의 광고 촬영에서 다양한 표정연기로 코카-콜라의 맛을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보검은 시원한 코카-콜라를 맛있게 마신 뒤 감탄하는 표정, 여심을 자극하는 달콤한 눈웃음, 카메라를 바라보며 싱그러운 미소를 짓는 등의 변화무쌍한 연기를 선보였다. 양 볼에 코카-콜라 보틀을 댄 채 사랑스런 표정을 지을 땐 로맨틱한 남자로, 살짝 던져 올려 가볍게 잡을 땐 장난기 가득한 소년으로 변신했다.

코카-콜라는 최근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전제품 패키지를 통일하고 박보검을 모델로 짜릿한 코카-콜라를 즐기는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TV 광고는 박보검이 두 버전의 맛있는 코카-콜라를 앞에 두고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는 내용을 담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130여년간 특별한 순간과 짜릿한 행복을 선사해온 코카-콜라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으며 브랜드를 대표해온 레드컬러로 코카-콜라 전제품의 패키지를 통일하면서,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오리지널과 제로슈거의 두가지 종류의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광고를 제작했다”며 “박보검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코카-콜라의 광고와 함께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