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창립 10주년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상태바
신한카드, 창립 10주년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 이은현 기자
  • 승인 2017.09.1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 이은현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오는 10월 14일 과천국립과학관에서 ‘ART, Lead by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유치부·초등 저학년부(1~3학년)·고학년부(4~6학년) 3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신한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 달 11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어린이 기준 4000명까지 선착순 신청을 받는다.

그림대회 주제는 행사 당일 공개되며 제출 작품은 한국미술협회 심사를 거쳐 ▲대상 ▲협회장상 ▲최우수상 ▲특선 등 총 39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특별상금이 전달된다.

이 밖에 창립 10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참가자 전원에게 피크닉 매트와 썬캡 등을 담은 드림(DREAM) 패키지를 증정하고, 핸드프린팅을 남길 수 있는 공간도 준비했다.

또 블록 놀이·종이 로켓 만들기 체험 등 가족참여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며, 광장 상설무대에서는 어린이뮤지컬·마술쇼·어린이 장기자랑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신한카드는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이어져온 꼬마피카소 그림축제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하게 열리게 됐다”며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축제인 만큼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컨텐츠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