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에너지 전시회 ‘2017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해 차별화된 에너지 솔루션을 대거 선보인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LG전자가 오늘(1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해 차별화된 에너지 솔루션을 대거 선보인다.

올해로 37회째인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에너지 전시회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에너지공단이 주관한다.

LG전자는 행사에 참가하는 업체 중 가장 넓은 270제곱미터(㎡)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해 ‘토탈 에너지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에너지의 생산·저장·절감·관리 등 전 분야에 이르는 제품들을 소개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국내 최대 에너지 생산 출력과 최고 효율을 갖춘 ‘네온 R’(NeON R) ▲고효율 제품 ‘네온 2(NeON 2)’ ▲태양광 모듈 ‘모노엑스플러스(MonoX Plus)’ ▲에너지저장시스템(ESS; Energy Storage System)의 전력변환장치(PCS; Power Conditioning System) ▲전력관리시스템(PMS; Power Management System) 등이 있다.

LG전자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감규 부사장은 “에너지 생산부터 저장·사용·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에 환경 친화적이고 효율이 높은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