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내달 13일까지 '2017 드림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10월 13일까지 ‘2017 드림딜 시즌1 모던스타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부엌 플랜에 대한 상담신청을 한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부엌플랜 3가지를 제안하고 있다. 한샘 표준 부엌플랜 3가지는 고객들이 부엌공간에 대한 고민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수납형’, ‘홈카페형’, ‘오픈형’으로 마련됐다.

먼저 수납형은 상부장을 천장까지 꽉 차게 설계해 수납 효율을 극대화한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구성이다. 홈카페형은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의 상부 플랩장을 적용해 개방감을 높이고 카페스타일의 테이블을 추가했다.

오픈형은 상부장을 과감히 없애고 벽 선반을 설치해 접시, 식기 등을 전시해 인테리어 소품처럼 활용하고 키큰장과 수납형 아일랜드 식탁으로 부족한 수납공간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상담신청을 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가 방문해 실측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도어색상 및 재질도 취향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깔끔한 모던스타일의 ‘유로 8000’ 시리즈와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 100’ 시리즈 도어 중 선택하면 된다.

수납형 부엌은 20평형대 기준 238만원에 구매 가능하고 무이자 12개월 할부도 가능하다. 더불어 상조, 여행, 웨딩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대명라이프웨이와 함께 만든 ‘대명 한샘기프트 100’에 가입하면 10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은품으로 발뮤다 토스터기, SK매직 복합오븐, 드롱기토스터 중 1개를 증정한다. 한샘바스를 함께 구매하면 60만원 상당의 다이슨 v6 코드프리 청소기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