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영국 런던에서 '더 프레임X사치 아트' 전시회를 열었다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삼성전자는 오늘(21일)부터 25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더 프레임 TV를 활용한 작품 전시 ‘더 프레임 팝업 스토어’와 ‘더 프레임 X 사치(Saatchi) 아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 프레임의 예술 작품 유통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런던 브릭 레인 지역에 위치한 올드 트루먼 브루어리에서 열렸다.

더 프레임 팝업 스토어는 방문객들이 더 프레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이 제품의 핵심 기능인 ‘아트 모드’와 ‘아트 스토어’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로 구성된다.

행사 현장에서 더 프레임을 구매한 방문객들은 무료 배송·설치, 아트 스토어 6개월 사용권, 별매용 프레임 또는 스탠드를 무료로 제공받는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프레임 X 사치 아트는 100여국 6만5000여명 예술가들의 작품을 모은 온라인 미술품 갤러리 사치 아트의 주요 작품을 더 프레임을 통해 선보이는 전시회다. 예술계 주요 인사들의 주제 발표, 작가와의 대화 자리 등도 마련된다.

이 행사를 공동으로 기획한 사치 아트 대표 레베카 윌슨이 예술과 기술의 교류를 주제로 발표를 하고, 작가와의 대화 세션에서는 콜린 맥컬럼(Colin McCallum), 애나 하이마스(Anna Hymas), 크리스트자나 윌리엄스(Kristjana S. Williams) 등 유명 작가들이 참여해 작품에 대한 의견을 청중들과 나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한승희 상무는 “삼성 더 프레임은 TV의 역할을 새롭게 제안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삶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