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왼쪽부터)로트캡션 망고, 라임, 석류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로트캡션’은 10월 1일부터 한 달간 GS25 로트캡션 망고, 라임, 석류 3종 입점을 기념한 고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00ml 기준 3900원인 로드캡션 망고, 라임, 석류 3종을 종류에 상관없이 4병 구매하면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로트캡션은 2016년 IWSR(국제주류연구소) 기준 전 세계 스파클링 와인 판매 1위 브랜드로, 1856년 독일에서 탄생했다.

국내에서는 현재 알코올 도수 11도의 정통 스파클링 와인인 브뤼, 스플렌디드, 로제 3종과 이번에 GS25에 입점하게 된 알코올 도수 8도의 저알콜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인 로트캡션 망고, 라임, 석류 3종 총 6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로트캡션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증가로 가볍게 혼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편의점에서 술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이런 주류 문화 트렌드에 발맞춰 로트캡션은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로트캡션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