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모델 김예솔과 함께한 락클래식 Q77 제품 화보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블루투스 음향 제품 및 외장하드 제조사 엠지텍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락클래식 Q77’ 출시를 기념해 포토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 사이트 및 네이버 블로그 등에 신제품 락클래식 Q77 포토 후기를 등록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자사의 블루투스 이어폰 ‘mb-e80’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락클래식 Q77는 블랙과 블랙골드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클래식한 라디오를 연상시키는 외곽과 버튼, 가죽 손잡이를 장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했다.

30W 미드레인즈 유닛 2개와 60W급 메인 리얼 우퍼, 후면의 페시브 서브우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의 사운드 유닛은 최대 출력 120W까지 지원되는 강한 중저음 음향을 지원한다. 1073g의 가벼운 무게와 아담한 크기, 아날로그 디자인의 회전식 볼륨 컨트롤과 동작 버튼이 장착됐다.

여기에 LG화학의 6700mAh 베터리로 불륨 20% 사용 시 최대 2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블루투스 4.2 버전을 지원해 베터리 소모 및 페어링 편의성을 갖췄으며 마이크로 5핀 충전 단자로 어디서나 충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엠지텍 홈페이지와 오픈 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