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블루투스 이어폰 맘모스(SB미디어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블루투스 이어폰 및 외장하드 제조사 엠지텍은 블루투스 이어폰 ‘맘모스(MAMMOTH)’ 포토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맘모스 제품을 구매한 사이트와 네이버 블로그에 포토 후기를 작성하고 엠지텍으로 이메일 신청을 보내면 5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해준다. 상품 색상은 랜덤으로 제공된다.

맘모스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고성능 사운드 칩셋과 9mm 유닛을 내장해 풍부한 사운드를 보여주며, 3중 안테나 설계와 블루투스 4.2 버전을 지원해 끊김 없는 음악재생과 통화가 가능하다.

특히 360도 회전 이어헤드는 양쪽을 사용하거나 한쪽을 사용했을 때 본인이 편한 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어폰 자체 배터리 용량이 높아 음량 20~30% 사용기준 싱글 사용 시 약 10~12시간, 듀얼 사용 시 약 7~8시간 동안 지속된다.

또한 전용 충전 케이스가 필요 없고 마이크로 5핀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해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블루투스 이어폰 이미지를 탈피해 다양한 기능과 배터리 성능, 컨트롤 기능, 듀얼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 밖에도 귀걸이형 형태로 쉽게 빠지지 않으며 자체에 볼륨조절 버튼과 곡 컨트롤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혔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엠지텍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