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3生 캠페인의 일환인 굽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3生캠페인이란 ▲소비자의 건강 ▲가맹점의 발전 ▲직원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진행해 나가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본 캠페인의 일환인 굽카는 가맹점의 홍보를 위해 운영되거나 지역 복지센터와 학생·직장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사연을 공모 받은 후 굽카를 출동, 무료로 치킨을 나누는데 이용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굽네치킨 3生 캠페인, 사랑을 굽네!’라는 테마로 노인 및 장애인 복지관에 굽카를 운영해 따뜻한 사랑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지난달 22일에는 노인 요양 및 주간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천 YWCA에 굽네 갈비천왕 18마리를 전달했으며, 지난 8일에는 지역 아동 돌봄 및 어르신 교육 사업을 담당하는 성남시 산성동 복지관을 찾아 굽네 볼케이노 50마리를 전달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카 운영은 다양한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며 사랑과 신뢰를 전달한다는 측면에서 진정성 있는 이벤트라고 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소비자와 가맹점주 및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활발하게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굽카는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총 77회 운영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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