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아빠 육아 응원 릴레이’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임신육아 포털 매일아이닷컴에서 ‘아빠 육아 응원 릴레이’를 실시한다.

아빠들의 육아 참여와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예비아빠 혹은 초보아빠가 본인의 SNS에 아빠육아를 인증할 수 있는 사진과 #아빠의탄생 #매일유업 해시태그를 올린 후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SNS상에서 지목(소환)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릴레이를 참여하는 아빠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빠육아를 도와줄 다양한 육아용품을 증정하고 응원 릴레이 1000명 달성 시 서울시 성북구 소재의 사회복지법인에 분유 100캔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아빠육아 응원 릴레이 기간 동안에는 임산부용 영양식 앱솔루트 앱소맘을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임산부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가장 가까이에서 실천할 수 있는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참여를 독려하고 아내가 임신한 순간부터 육아가 시작된다는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아빠육아를 독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1975년부터 임신ㆍ출산ㆍ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예비엄마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아빠들의 육아 참여를 위한 ‘예비아빠 육아골든벨’, ‘아빠 참여 예비엄마교실’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