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마이크로소프트·11번가와 함께 LG그램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LG전자가 마이크로소프트·11번가와 함께 LG그램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원도우 정품 탑재 모델의 효율성과 강화된 보안을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기획전에 따라 10월 한 달간 11번가에서 LG그램의 윈도우 탑재 모델을 구입할 경우 전 구매고객에게 5% 할인쿠폰(기획전 내 노출상품에 한해 당일 내 지급)과 OK캐쉬백 3만 포인트 적립(10월31일까지 구매확정분에 한해 11월 6일 일괄적립)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개된 ‘LG 올데이 그램’ 모델은 신소재 탄소 나노 튜브 60Wh의 대용량 베터리를 탑재해 충전기 없이 22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이다.

또 7세대 카비레이크 인텔 CPU를 탑재해 그래픽 성능과 웹브라우징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퓨어화이트 백라이트 키보드로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 홈페이지를 통해 ‘LG그램 가을아카데미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문서 작성이 많은 젊은 직장인이나 대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로, 365종의 산돌구름 폰트와 한컴오피스NEO, 이지포토3 VP의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오피스 벨류 팩’을 ‘LG올데이 그램’ 구입과 함께 별도 신청 시 증정한다.

기획전 내용은 11번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LG 그램 가을아카데이 페스티벌’ 행사와 ‘LG그램’에 대한 상세 정보는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