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광파오븐과 전기레인지 신모델 출시 기념 1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LG전자는 오는 31일까지 광파오븐과 전기레인지 신모델 출시 기념 제품 구매 비용의 10%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모델은 광파오븐 6종, 전기레인지 7종으로 이벤트 기간 내 LG베스트샵에서 이벤트 대상 카드로 해당 제품 구매 시 누구나 1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IOS 광파오븐(ML32PW)은 최적의 화력 출력이 가능한 인버터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맞춤 화력 제어를 통해 조리 시간 및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한 음식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오븐, 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발효, 스팀, 슬로우쿡, 스팀토스트, 건강튀김 등 9가지 기능을 한군데 담아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LG DIOS 인덕션 전기레인지(BEI3G1)는 국내 최고 수준의 화력을 강조한 제품으로 3.0kw 고화력의 인덕션 화구를 통해 조리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아울러 용기만 가열되고 상판은 뜨거워지지 않는 안전 상판을 채택했으며 화력의 변화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인디케이터를 설치했다.

프리스탠딩과 빌트인 2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고 전력 공사 없이 플러그만 꽂아 손쉽게 설치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