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전화영어ㆍ화상영어 전문 브랜드 저스톡은 서울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 교육(전화ㆍ화상영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저스톡은 필리핀에 자체 교육센터를 운영하며 정규직 강사들을 채용, 초등학생을 비롯한 어린이들과 성인들에게 전화 화상영어를 제공하는 업체다.

저스톡 교육과정별 예습ㆍ복습 과정은 어린이 및 초등학생 화상영어에 활용되는 파닉스와 코스북 과정에서 수업 전 미리 교재의 음성 및 뜻을 확인하는 예습을 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학습이 제공된다. 이후 복습으로 교재 내 단어·문장을 반복적으로 영상을 보며 따라 녹음해 올리는 과정이 준비 돼 있다,

성인은 비즈니스, 여행영어, 토익스피킹, 병원영어 과정들에 대해 예습 복습 단계를 준비 하고 있다. 슈퍼랩 프로그램을 활용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동영상 강좌 또는 듣기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예습을 하고 수업 이후에 학습 이벤트 중 하나인 ‘도전! 메모라이즈’로 교재 내 문장을 직접 강사에게 체크 받도록 하고 있다.

시사적인 내용으로 수업을 희망하는 경우 영자신문 과정으로 미리 신문을 통해 듣고 쓰기,듣고 말하기, 어휘학습을 한 후 수업 후 해당 기사를 낭독해서 저스톡 전화·화상영어 사이트에 업로드 하는 복습 과정을 준비 하고 있다.

저스톡 고영화 대표는 “전화ㆍ화상영어 수업 이외에 다양한 과정별로 예습·복습 프로그램으로 수업 효과를 올린 것을 좋게 봐 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과정이 정규회화 과정으로 해당 교재에 대한 반복 문장 연습을 위한 오토쉐도잉 영상을 모바일ㆍ온라인에서 학습 할 수 있으며 문장 100개를 숙지하면 수업을 추가로 제공, 예습-수업-복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첫 수강 1개월 10% 할인, 5+1개월 및 10+2.5개월 신청 시에도 수강료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료 및 이용 후기는 저스톡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