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신세계뮤직컴퍼니는 지난 1일 충남 아산의 ‘피나클랜드’에서 개최되는 피나클랜드 해피할로윈 페스티벌((Pinnacle land Happy Halloween Festival)에 참여하는 국내 최정상 힙합 뮤지션의 최종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최종 라인업에는 쇼미더머니 시즌6의 대세 래퍼 넉살을 비롯해 키썸, 올티, JJK, 루고 등 실력파 래퍼들과 특별 게스트로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임우혁, 유진원이 확정됐다.

할로윈 페스티벌 행사에 가장 큰 특징은 트레킹과 귀신의 집, 방탈출이 함께 어우러진 트레저 헌터스(Treasure hunters)다. 트레저 헌터스는 신세계뮤직컴퍼니가 이번 할로윈 페스티벌을 겨냥해 기획한 새로운 호러 어트렉션으로 피나클랜드 곳곳에 숨겨져 있는 단서들을 찾아 보물 상자를 열어 상품을 획득하는 시스템이다.

그 날의 참가팀 중 최단시간에 클리어 한 팀에게는 개인당 금화 한 돈(보증서 포함)이 특별 상품으로 지급된다. 신세계 뮤직컴퍼니와 함께하는 할로윈페스티벌 트레저 헌터스를 통해 관객들은 10월의 가을 밤 색다른 할로윈 축제를 만날 수 있다.

주간 할로윈 프로그램으로는 가족과 연인이 함께하는 레크레이션과 할로윈 마술쇼, 화원의 분위기에 녹아드는 뮤지컬 갈라쇼, 그리고 4인조로 구성된 콘트라베이스 퀄텟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돼 있다. 또 호박죽 체험, 할로윈 페이스페인팅, 할로윈 거미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특별게스트로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임우혁, 유진원 또한 무대에 올라 할로윈 페스티벌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신세계 뮤직컴퍼니 SNS 페이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연 티켓 예매는 티몬, 쿠팡 등 소셜 매체와 11번가, G마켓 등 오픈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뮤직컴퍼니 관계자는 “해당 행사는 자사가 ‘피나클랜드’와 자체적으로 기획하는 행사로, 평소 음악을 기반으로 회사를 다져온 신세계뮤직컴퍼니가 뮤지션이 함께하는 무대, 독창적인 어트렉션을 제작해 기획력이 돋보이도록 한 무대를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뮤직컴퍼니는 지난 10일 공개한 타임테이블과 함께 얼리버드 티켓팅 날짜를 공개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