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는 할로윈 맞이 스컬 테마 라이터 이벤르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지포(Zippo)는 오는 31일까지 할로윈을 맞아 스컬 테마 라이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할로윈을 테마로 한 총 8종의 라이터 중 한 제품 이상을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지포 오일(133ml)과 타투 스티커를 증정한다. 적용되는 라이터 제품은 스컬, 스컬 버블껌, 킹 스컬, 그런지 스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스컬은 네온 오렌지 컬러의 바디 위에 전체적으로 스컬 디자인이 프린트 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하학적인 패턴을 이루며 다양한 색으로 채색된 스컬이 네온 오렌지 라이터와 어우졌으며 가격은 4만2000원이다.

스컬 버블껌은 심플한 검은색 배경에 풍선껌을 불고 있는 스컬이 프린트된 제품으로 으스스한 이미지와 핑크색 풍선껌의 톡톡 튀는 이미지가 아이러니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가격은 3만9000원이다.

킹 스컬은 매트한 검은색 라이터에 화려한 왕관을 쓰고 있는 스컬 엠블럼이 장식됐다. 왕관 장식은 물론 스컬에 금이 간 디테일까지 표현된 정교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안됐다. 가격은 5만8000원이다.

그런지 스컬은 앤티크한 브라스 라이터에 녹아내리는 듯한 스컬이 각인 기법으로 표현됐으며, 가격은 5만3000원이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