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미담 및 선행 주인공에게 페딩을 전달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미담이나 선행 주인공에게 패딩을 전달하는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3를 시작한다.

지난 2015년 시작한 따뜻한 세상 캠페인은 감동적 선행으로 일상을 따뜻하게 덥혀준 미담의 주인공들을 선정해 감사의 뜻으로 패딩을 전달하고 성원하는 활동으로, 살맛 나는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취지 하에 추진돼 왔다.

본 캠페인은 해당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이 미담·선행 주인공인 ‘따뜻한 패딩’을 캠페인 사무국과 함께 추천하고 선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시즌 3는 오는 12월 29일까지 약 3개월에 걸쳐 진행되며, 약 100여명의 ‘따뜻한 패딩’ 주인공들을 찾아 감사패와 함께 네파 패딩을 전달하게 된다.

사연은 캠페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업로드하면 되고, 페이스북을 통해 올라온 미담 사례에 ‘좋아요’ 혹은 ‘공유’를 누르면 미담 사례의 주인공을 ‘따뜻한 패딩’으로 선정하는데 일조할 수 있다.

‘따뜻한 패딩’은 마음의 온도를 높여가자는 의미를 담아 체온인 36.5도를 상징하는 좋아요 36개·공유 5개가 채워지면 최종 확정되고, 선정자에게는 감사패와 함께 네파 패딩이 전달된다.

네파 이선효 대표이사는 “지난해 따뜻한 세상 캠페인에 보여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하기 위해 올해도 캠페인을 이어가게 됐다”며 “캠페인을 통해 팍팍한 현실 속에서도 세상에는 훈훈한 선행으로 우리 마음을 덥혀주는 ‘따뜻한 패딩’과 같은 분들이 많다는 것을 널리 알리고 그들을 성원함으로써 우리 사회가 좀 더 살만한 세상이 되는데 힘을 보태고 싶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