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미디어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LG전자는 오픈마켓 G마켓과 함께 ‘LG PC와 Windows10 탑재 PC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윈도우10의 업그레이드된 기능들을 더욱 다양해진 LG전자 PC 라인업의 향상된 성능을 통해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LG 올데이 그램’, ‘LG 울트라 PC’, ‘LG 2in1 PC’ 윈도우 탑재 모델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고객에게 알맞은 LG전자 PC라인업과 윈도우 10의 결합을 통해 시작메뉴와 검색창의 결합, 더 빨라지고 쉬워진 웹 브라우저 엣지, 멀티 데스크톱 기능과 통합 알림센터 등 다양해진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각각의 사은품을 증정해준다.

이벤트 모델 중 하나인 ‘LG 올데이 그램’은 베터리를 중심으로 재설계돼 신소재 탄소 나노 튜브 기술로 만들어진 60.06Wh의 대용량 베터리를 탑재했으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업그레이드에 편리한 DDR4 듀얼 슬롯 메모리와 대용량 SSD가 탑재됐으며, 7세대 인텔 코어 i7프로세서로 업무 처리 능력이 향상돼 윈도우10의 다양한 기능을 구동하기에 적합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LG 그램 PC를 구매할 경우 8GB 메모리에 4GB메모리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20만원 상당의 오피스 벨류팩, 정품파우치, 무선마우스, 키스킨 등을, LG 울트라 PC를 구매할 경우 오피스 벨류팩과 LG전자 정품 노트북 가방, 유선 마우스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휴대용 노트북 LG 2in1 PC를 구매할 경우에는 휴대용 파우치와 마이크로 SD 32GB, 한컴 오피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픈마켓 G마켓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제품 사양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