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차가버섯ㆍ후코이단ㆍ자수정 온열 의료기기 전문기업 ‘삶을여는사람들(회사명 고려인삼바이오)’은 자사 제품인 순수 100% 차가버섯ㆍ후코이단을 고객 맞춤형 제품으로 제작해 판매 중이다.

해당 식품들은 소비자 선정 우수 브랜드로 10관왕을 수상한 바 있으며 몸이 중한 환우들을 위한 맞춤형 100%로 개발됐다. 첨가물 0%, 순도 100%의 추출분말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원료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차가버섯은 러시아 핵심 기술진에 의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모든 공정을 러시아 현지에서 마친 후 수입한다. 또한 신선도를 위해 3개월마다 소량 생산을 거쳐 수입 및 판매하고 있고 전 제품 식약처 정밀검사 및 러시아 현지에서 안전성 검사를 거치고 있다.

제품에 사용되는 후코이단 또한 국내 최고의 생산시설에서 추출을 하고 있으며, 완도산 미역귀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을 사용한다. 고려인삼바이오에서 사용하는 미역귀 후코이단 원료는 세계 최초로 코셔(Kosher)와 할랄(Halal) 인증을 동시 획득한 안전한 원료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차가버섯, 후코이단의 순수 100%를 강조하는 이유는 주요 섭취대상자가 몸이 중한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원료로 첨가물 없는 고품질의 제품 생산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