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샘 프렌치 클래식 스타일 부엌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은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클래식 스타일 부엌 3종을 제안하고 온·오프라인 연계 ‘한샘 드림딜 시즌2’를 진행한다.

한샘은 ‘로맨틱 클래식’, ‘모던 클래식’, ‘프렌치 클래식’ 등 클래식 스타일 부엌 3종을 제안한다. 지난달 모던스타일 부엌 3종을 선보인 것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다.

먼저, 11월 30일까지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부엌 스타일을 선택한 후 상담신청을 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가 방문해 실측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어색상 및 재질도 취향에 따라 ‘키친바흐5 맨하탄’, ‘유로6000 로엔’, ‘유로7000 베니스’ 시리즈의 도어 중 선택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맨틱 클래식 부엌은 20평형대 기준 267만원에 구매 가능하고 무이자 12개월 할부도 가능하다.

더불어 상조, 여행, 웨딩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대명라이프웨이’와 함께 만든 ‘대명 한샘기프트 100’에 가입하면 100만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발뮤다 토스터기’, ‘SK매직 복합오븐’, ‘드롱기 토스터기’ 중 1개를 증정한다. 한샘바스를 함께 구매하면 ‘다이슨 v6 코드프리’ 청소기를 추가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클래식 스타일 부엌을 선호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고,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