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SB미디어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LG전자가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다양한 혜택의 시럽카드 제휴 ‘LG 그램 그레잇한 혜택잔치’ 기획전을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시럽카드와 함께하는 ‘LG 그램 그레잇한 혜택잔치’ 이벤트 기획전은 다양한 혜택을 가진 시럽카드와 11번가, LG전자가 함께하는 기획전이다. 11번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LG 올데이 그램’ 을 구입할 경우 8%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OK캐쉬백 3%를 적립해준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획전을 통해 초경량 노트북 ‘LG 올데이 그램’을 구입할 경우 8GB 메모리에 4GB메모리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3만원 추가시 16GB로 업그레이드 가능)와 오피스 벨류팩(20만원 상당), 정품파우치, 무선마우스, 키스킨(인텔 코어i프로세서 CPU) 등을 함께 증정한다.

이벤트 모델인 ‘LG올데이 그램’ 모델은 신소재 탄소 나노 튜브로 만들어진 60.06Wh의 대용량 베터리를 탑재해 한번 충전으로 최대 22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간편한 업그레이드의 DDR4 듀얼 슬롯 메모리와 대용량 SSD가 탑재됐으며, 7세대 인텔 코어 i7프로세서로 업무 처리 능력이 향상 돼 차세대 OS 윈도우10의 다양한 기능을 구동하기에 적합하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11번가 시럽카드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양은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