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베스트셀러 시크릿 라인 제품과 박제성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라인 제품과 박제성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한다.

숨37° 특유의 곡선과 박제성 작가 작품의 모던한 패턴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이번 에디션은 박 작가의 시각을 통해 몬드리안 작품 특유의 다양한 색·패턴을 여러 각도에서 촬영 후 해체·재해석하는 과정을 거쳐 이뤄졌다.

특히 자연이 품은 생명 에너지와 아름다움의 근원을 담은 숨37°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표현해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30ml 대용량 시크릿 에센스를 선보이며, 일상 속 스트레스에 취약한 눈매 주름 개선을 돕는 시크릿 아이크림 세트도 준비했다.

한편, 박제성 작가는 유럽과 한국에서 공공미술 프로젝트 및 전시를 통해 다양한 시각예술의 영역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활동 중인 미디어 아티스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