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rolarola)는 2017 겨울 시즌을 맞아 ‘오!로라 스케이트 클럽’ 캠페인을 공개했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로라로라(rolarola)는 2017 겨울 시즌을 맞이해 ‘오!로라 스케이트 클럽(OH!ROLA SKATE CLUB)’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로라와 친구가 로라로라 스케이트 클럽에 초대돼 지루한 학교 생활을 탈출해 스케이트 클럽에서 환상적이고 재미있는 일상을 즐기는 스토리를 담았다.

로라걸(rola girl)들만의 펀(FUN)한 에너지가 넘쳐나는 ‘오!로라 스케이트 클럽’ 캠페인은 트렌디한 디테일에 유니크한 감성이 녹아져 있는 ‘데일리 라인’과 활동적인 순간에도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피트니스 라인’, 그리고 펀(FUN)하고 행복함이 느껴지는 ‘라이프스타일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데일리 라인’은 걸리쉬한 무드의 프레피 스타일로 스포티한 감성의 옷을 만나볼 수 있다. 오버핏의 롱 코트와 프레피 더블 코트, 백프린트 오버핏 롱패딩 점퍼, 슈퍼 오버핏 다운재킷 등 아우터를 비롯해 배색 아플리케 패치 자수가 포인트인 니트와 백프린트 후디, 아노락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피트니스 라인’은 ‘오!로라 스케이트 클럽’의 레터 포인트를 강조한 브라탑 아이템과 시그니처 밴드 디테일의 레깅스를 비롯, 레터링 스트링으로 포인트를 준 후드 크롭 티쳐츠로 이뤄져 있다.

‘라이프스타일 라인’은 니트 비니부터 부클모자, 니트 머플러 등 다양한 윈터 아이템과 홀리데이 시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 텀블러, 아이스크림 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해당 컬렉션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29cm, W컨셉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