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가 롯데아울렛 고양점 내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롯데아울렛 고양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롯데아울렛 고양점 1층에 위치한 시디즈 매장에서는 어린이 의자와 사무용 의자·인테리어 의자 등 총 35종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평소 앉는 자세와 의자 사용행태에 대한 상담을 받은 후 적합한 의자와 올바른 사용법을 제안받는 의자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시디즈 관계자는 “유아용 의자부터 학생 및 사회초년생·중장년층 전문직을 위한 의자에 이르는 시디즈의 제품 라인업이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유통 채널 다각화와 생애주기에 따른 제품라인 세분화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 시디즈는 롯데고양점 오픈을 기념해 시디즈 T50 에어(AIR)와 링고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대용 LED 선풍기를, 방문객 대상으로는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볼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아울렛 고양점은 패션을 기반으로 리빙·식품·휴게시설 등을 강화한 라이프스타일형 아울렛으로 총 1만6628㎡의 영업면적에 12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