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이 디지털 캠페인 ‘건강한 비밀’을 실시했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디지털 캠페인 ‘코렐, 건강한 비밀’을 실시했다.

코렐은 ‘건강한 그릇의 기준’이라는 주제 아래 총 4편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푸드 스타일리스트와 그릇 컬렉터, 포토 그래퍼 등 건강한 그릇으로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는 라이프 크리에이터 3인이 코렐을 오랫동안 사용하면서 느낀 진솔한 이야기를 3인 3색의 리얼 보이스로 담아냈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과 영상은 월드키친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렐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 재질은 자연에서 얻은 친환경 재료로 화학적 가공 과정 없이 오직 열과 압력만으로 압축해 제작한 것이다. 구멍이나 갈라짐이 없이 촘촘하고 매끈하게 제작된 고밀도 특수 유리 재질로 냄새나 얼룩이 배지 않아 오래 사용해도 유해물질 걱정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