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1.21 화 19:32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방송연예
'슬픔' 김주혁 심근경색 교통사고... "Likey 컴백 트와이스, 팬들의 몰지각한 반응이 비난받는 이유는?"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G밸리 최성진 기자] 배우 김주혁이 심근경색으로 인한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와 관련해 일부 트와이스 팬들의 몰지각한 반응이 비난받고 있다.

30일 김주혁이 심근경색으로 인해 교통사고로 숨진 사실이 알려지면서 충격을 주고있는 가운데. 아이돌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Likey'로 컴백이 알려지면서 일부 팬들의 행동과 발언이 문제가 된 것.

이에 대다수 누리꾼들은 거센 성토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촉망받던 배우가 예상치 못한 사고로 명을 다하지 못하고 떠났는데, 고인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라는 반응.

이와 같은 반응은 김주혁의 사망 소식이 담긴 기사에 '트와이스'의 신곡 'Likey' 홍보를 하는 팬들의 몰지각한 행동 뿐만 아니라 "트둥이(트와이스) 컴백했는데 김주혁 기사 내려주면 안돼요?" 등의 댓글을 달아 파문이 커진 것.

한편, 일각에서는 트와이스도 선의의 피해자라는 의견도 제시되고 있으며, 대다수 누리꾼들은 트와이스 팬들의 몰지각한 행위에 자성을 촉구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민중의 소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최성진 기자  csj122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성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금주의 행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