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SBS 모닝와이드와 ‘스타일을 부탁해’ 방송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SBS 모닝와이드와 함께 ‘스타일을 부탁해’ 방송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타일을 부탁해’는 겨울철 패딩 스타일링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에게 네파 알라스카 다운을 활용한 겨울철 스타일링 방법을 제안하는 방송 캠페인이다. 스타일링 코칭·여행지 패션 제안 등 다양한 다운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한다. 변정수의 ‘스타일 체인지’, 비행소녀단의 ‘미리 떠나는 겨울여행’, 3040세대의 스타일 변신을 다룬 ‘줌마렐라 도전기’, ‘겨울 꽃미남 되는 법’ 등 총 6부작으로 구성됐다.

변정수의 ‘스타일 체인지’는 패셔니스타 변정수가 다운재킷으로 연출하는 겨울철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시리즈다. 겨울 패션에 고민이 많은 주부들에게 네파 알라스카 다운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스튜디오에서도 사회자의 스타일링 및 3040여성들의 맞춤형 다운재킷을 추천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비행소녀단의 ‘미리 떠나는 겨울여행’에서는 전직 승무원으로 구성된 SBS 모비딕의 ‘비행소녀단’이 일본 훗카이도 삿포로에서 여행지 패션 스타일링 및 인생사진 남기는 비결 등 폭넓은 여행정보를 전달한다. 네파 알라스카 다운을 비롯해 최근 유행하는 벤치다운 등 다양한 패딩 스타일링을 통해 세련된 여행지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겨울 패션에 고민이 있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이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줌마렐라 도전기’ ‘겨울 꽃미남 되는 법’ 등을 통해 30∙40세대 주부부터 패션에 고민이 많은 남성들까지 다양한 타깃을 대상으로 겨울 패션과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최근 출시되고 있는 다운재킷 신상들은 도심에서 입을 수 있도록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나오고 있어 이를 알리고 스타일링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SBS 모닝와이드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평소 겨울 패션에 고민이 많다면 ‘스타일을 부탁해’ 방송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네파와 SBS 모닝와이드가 함께하는 ‘스타일을 부탁해’는 지난 10월 25일 변정수의 스타일 체인지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SBS 모닝와이드 3부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