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몬드 브리즈의 브랜드 뮤즈 배우 이하늬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아몬드 브리즈는 배우 이하늬와 함께한 ‘#아침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하늬는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여성팬을 깜짝 방문해 아몬드 브리즈를 이용한 건강하고 간편한 아침을 만들어주며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직접 알렸다.

특히 이하늬는 다이어트를 위해서도 종종 아침을 거르는 이들이 많은데, 간단하지만 건강한 아침을 챙겨먹는 것이 오히려 다이어트에 매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거듭 강조했다. 해당 영상은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 및 딩고 푸드 SNS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침해 캠페인’은 아침 식사를 거르는 직장인과 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11월 한 달간 수도권 주요 5개 지하철역인 강남역, 삼성역, 신촌역, 건대입구역, 신사역에서 진행되며, 총 3000여 명에게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통해 건강하고 간편한 아침을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를 통해 지하철 물품보관함의 위치와 비밀번호를 확인한 후, 지하철 역 내 사물함에 보관돼 있는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선착순 수령하면 된다. 여기에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추가 경품이 증정된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아침을 거르고 하루를 시작하는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건강한 아침을 아몬드 브리즈로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