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뉴인글로벌컴퍼니와 임피리얼팰리스호텔 갤러리 포월스가 공동주관하고 주간시사매거진이 후원하는 ‘뷰티 인 그레이스(Beauty In Grace) 기획전시회’가 11월 5일부터 12일까지 임피리얼팰리스호텔 1층 갤러리 포월스에서 열린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제뉴인글로벌컴퍼니와 임피리얼팰리스호텔 갤러리 포월스가 공동주관하고 주간시사매거진이 후원하는 ‘뷰티 인 그레이스(Beauty In Grace) 기획전시회’가 오는 11월 5일부터 12일까지 임피리얼팰리스호텔 1층 갤러리 포월스에서 열린다.

이번 기획전시회는 ‘Beauty In Grace’라는 주제로 뉴욕·싱가폴·서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전시행사다. 그로테스크한 느낌을 담은 작품일수록 예술성이 높다고 평가되는 현 세대의 컨템포러리(Contemporary) 미술전시분야에서 생명력 있는 아름다운 감성을 전달하는 작품들을 전시함으로써 진정한 예술의 아름다움과 그 가치를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국내 및 해외에서 활동하는 작가들의 그룹전시로 열리며 국내외에서 진취적으로 작품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전미선, 전인수, 김영옥, 윤쌍웅, 김청영, 유금희, 서숙양, 이정아, 박영숙 등 실력 있는 중견작가들의 아름다운 전시무대를 선보인다.

전시 개관은 오전 10시 부터며 오후 7시까지 관람 가능하다.

한편, 행사를 주관한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본 기획전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아트전시회를 개최해 왔으며 이를 통해 신진 작가들의 작품활동을 지원하고 국내 및 글로벌 컬렉터들에게 다양한 예술작품을 소개한다.

또 ‘네 개의 벽’이라는 의미를 지닌 갤러리포월스는 아무것도 없는 화이트큐브 안에서 언제든 새롭고 참신한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돼 다양한 모습으로 변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전시공간이다. 지난 2009년 개관 이래 꾸준히 국내외 작가들을 후원·발굴하고 있으며 가능성을 지닌 모든 작가들에게 작품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