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11월 18일 오후 2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다목적홀에서 지난 50년의 역사를 토대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헤리티지 라이브’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현대자동차(주)가 오는 18일 오후 2시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다목적홀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헤리티지 라이브(Heritage Live)’를 진행한다.

‘헤리티지 라이브’는 지난 50년 동안 축적해온 현대차만의 유무형 제품 유산을 전시하고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함께 선보이는 행사다. 이를 통해 현대자동차의 기술력과 고유 스토리 등 독자적인 가치를 전달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높여갈 계획이다.

1회차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현대차가 생산한 최초의 고급 세단 ‘포드20M’, 70년대 후반부터 80년대 중반을 풍미한 ‘그라나다’, 국내 최초 전륜 구동 대형차 ‘그랜저 1세대’ 등 클래식 프리미엄 세단이 전시된다.

또 나윤석 자동차 칼럼리스트와 권규혁 현대자동차 브랜드전략팀 차장, 배한성 성우 등 분야별 자동차 전문 패널을 초청해 △헤리티지 자동차 소개 △헤리티지 자동차 기술 소개 △시대별 자동차와 고객 라이프 스타일 변화 등 흥미로운 주제를 기반으로 고객과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늘(2일)부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선착순 70명의 고객에게 참가 자격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어져오는 현대자동차의 기술 및 고유 스토리를 고객에게 전하고, 미래 방향성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헤리티지 관련 이벤트들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리티지 토크 콘서트’는 오는 11월 18일(토), 12월 16일(토) 등 올해 총 2회에 걸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