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는 오는 7일 서울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아메리카노 셀렉트샵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는 오는 7일 오후 2시 서울 구로구 소재 본사에서 ‘성공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셀렉토커피는 개인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5가지 아메리카노 커피를 골라 마실 수 있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지닌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아메리카노를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근 1년간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셀렉토커피를 창업한 이유’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응답자 가운데 가장 많은 비율인 65%가 ‘차별적 아메리카노’를 꼽아 가맹점주들 역시 셀렉토커피의 가장 큰 경쟁력으로 인식하고 있는 요소가 차별화된 커피 맛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이와 같은 셀렉토커피의 차별적 특징과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이 중요시 다뤄야 하는 노하우 등을 공개하며, 개별 상담, 교육장 체험, 매장 방문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사업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6만원 상당의 셀렉토커피 홈 브루잉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커피 전문점은 여전히 성장하는 업종이며, 아메리카노를 골라 마실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 셀렉토커피는 타 브랜드에 비해 차별화 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셀렉토커피 창업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