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가 ‘Warm & Cozy for Wint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는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Warm & Cozy for Wint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일부터 26일까지 엄마의 품만큼 따뜻하게 집안을 만들기 위한 ‘포근한 우리집 만들기’ 프로모션과 까사미아의 인기 있는 침대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베드패키지’ 프로모션을 등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포근한 우리집 만들기 프로모션에는 아메리칸 옐로우 포퓰러 소재의 북유럽 빈티지 디자인 베드룸 시리즈 헤이든, 브라우니를 20%, 가죽소파 윌링과 비기닝 3인 소파는 30%, 티테이블 및 AV장 등은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루퍼트, 바렌츠, 피트 등의 패브릭 소파 3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블랭킷을 증정한다.

베드 패키지 프로모션에는 라텍스와 독립 스프링의 조화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라까사 2000Q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까사미아의 침대 프레임 5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위한 키즈베드 마망과 브라우니 2종 구매 시 드림 클라우드 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11월에 인기 베드룸 시리즈와 소파 시리즈 등 우리집을 따뜻하고 포근하게 꾸며줄 수 있는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새로운 인테리어를 준비해야 하는 고객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