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가 위너의 ‘굿럭패딩 캠페인’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위너의 굿럭패딩 캠페인 영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비하인드 컷 속 위너는 따뜻한 겨울 감성이 돋보이는 롱패딩을 입고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망원경을 들여다 보거나, 익살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였다. 수능준비생, 취준생 등 행운이 필요한 이들을 응원하는 굿럭패딩 캠페인 영상은 곧 다가올 수능 시험 전 수능생들에게 합격의 행운을 기원하는 위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행운을 기원하는 패딩 속 요정으로 변신한 위너의 위트 넘치는 ‘Good Luck 패딩 캠페인 영상’은 에잇세컨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위너가 착용한 굿럭 패딩은 에잇세컨즈 전국 43개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월 13일부터 굿럭 패딩 구매고객 전원에게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총 3만명에게 순금 행운열쇠,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하며, 오는 12월 8일 명동 롯데시네마에서 위너와의 미팅 및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는 11월 13일부터 30일까지 에잇세컨즈 강남점, 롯데본점에서 패딩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통해 선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