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Braun)이 ‘시리즈 9'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100%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한국 P&G(대표 김주연)의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Braun)이 ‘시리즈 9' 제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100%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브라운 시리즈 9’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로지텍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와 브라운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스틸 텀블러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다.

옥션·지마켓·11번가 등 국내 주요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150명(모든 채널 종합 기준)에게 선물이 제공된다.

이 밖에 신제품 ‘New 시리즈 5’ 또는 ‘시리즈 7’을 구매한 고객 200명에게도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브라운 박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시리즈 9’의 출시 1주년과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브라운 면도기를 구매하는 고객분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함께 드리고 싶어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평소 ‘AI 면도기’라 불리는 브라운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번 기획전의 알찬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출시 1주년을 맞은 ‘브라운 시리즈 9’은 골든 티타늄 코팅 트리머를 사용해 보다 안전한 면도를 자랑하는 전기면도기 모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