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이 11번가와 ‘레디 셋 스타일 with 걸스데이’ 단독 기획전을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미쟝센이 오늘(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11번가와 함께 ‘레디 셋 스타일 with 걸스데이(READY SET STYLE with 걸스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걸그룹 걸스데이의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링 완성 아이템으로 특별 제작한 ‘걸스데이 핑크 BOX’ 2천개를 특별가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행사다.

이 밖에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 사하라 로즈핑크 △컬링 에센스 2X 정품 △퍼펙트 3분 살롱 마스크팩 30ml △퍼펙트 세럼 샴푸 오리지널 30ml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15ml △퍼펙트 세럼 리치 15ml △퍼펙트 세럼 로즈 에디션 15ml 등이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미쟝센 모델인 걸스데이 멤버들이 선물과 함께 직접 찾아가는 특별 이벤트까지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쟝센X11번가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후 4명의 걸스데이 멤버 중 직접 만나고 싶은 멤버 한 명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4명을 선발하며, 당첨자에게는 본인이 선택한 걸스데이 멤버가 사인을 담은 애정템과 함께 퍼펙트 세럼 라인 정품 패키지를 들고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15일 11번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금번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쟝센 베스트셀러 제품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15ml △퍼펙트 세럼 로즈 에디션 2ml △퍼펙트 세럼 샴푸 에어리 볼륨 6ml △퍼펙트 3분 살롱 마스크팩 5ml으로 구성된 스페셜 4종 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레디 셋 스타일 with 걸스데이’ 기획전은 11번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는 물론 걸스데이 멤버들의 헤어 스타일링 캠페인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