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광고 모델 셰프 ‘고든 램지’가 한국을 방문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카스의 광고 모델인 셰프 ‘고든 램지’가 한국을 방문한다.

고든 램지는 오는 17일부터 사흘간 한국을 방문해 카스 소비자들과의 만남, 한국 전통음식 체험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한다.

17일 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고든 램지는 18일 서울 홍대 번화가에서 카스의 핵심 소비층인 젊은이들과 만나 음식과 맥주문화에 대한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푸드 토크’)을 갖는다. 이날 ‘푸드 토크’ 행사에서 고든 램지는 ‘프레시 원정대’로 선발된 카스 팬들과 함께 ‘치맥(치킨+맥주)’, ‘삼맥(삼겹살+맥주)’ 등 한국 젊은이들의 독특한 음주문화를 직접 체험하며 음식에 대한 셰프로서의 시각과 철학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을 찾아 다양한 한국음식을 맛보고 특유의 솔직한 맛 평가도 들려줄 계획이다. 오비맥주는 고든 램지의 방한 중 참여하는 모든 일정과 활동을 리얼 다큐 형식으로 생생하게 바이럴 영상에 담아 이달 말부터 SNS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개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세계적 거장 셰프인 고든 램지의 한국 체험기를 진솔하게 보여줌으로써 한국 음식문화에 가장 잘 어울리는 카스 맥주만의 강점을 조명해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맥주 소비자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든 램지는 미슐랭 스타를 16개 보유하고 있는 마스터 셰프이자 레스토랑 운영자다. <헬’s 키친>, <마스터 셰프>, <램지의 키친 나이트메어> 등의 TV 프로그램 진행자로서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허를 찌르는 독설을 보여주고 있다.

고든 램지와 함께 미국 LA 한인타운에서 카스 광고를 찍었던 ‘마스터셰프 코리아4’ 준우승자인 셰프 겸 모델 오스틴강은 고든 램지의 방한 기간 내내 동행하며 한국 고유의 음식문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고든 램지 방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