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트와이스가 응원하는 네이처컬렉션 스페셜 박스’를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LG생활건강은 ‘트와이스가 응원하는 네이처컬렉션 스페셜 박스’를 출시해 11월 한정 판매한다.

이번 스페셜 박스는 트와이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패키지에 비욘드, 더페이스샵, 케어존의 대표 인기 제품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트와이스 특유의 발랄하고 상큼한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대표 히트곡 ‘cheer up’의 가사인 ‘cheer up baby’와 ‘좀더 힘을 내’ 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메인 제품인 비욘드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은 라이스밀크™, 꿀, 올리브 추출물 등을 함유해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바디 워시다. 은은하고 섬세한 머스크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준다.

더페이스샵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 ‘닥터밸머 데일리 리페어 미네랄 솔트 토너’는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주고 빠르게 진정시켜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샤워 후 거칠어진 피부결을 촉촉하게 다독여주는 비욘드 딥모이스처 바디 에멀전 과 예민한 피부도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는 케어존 아크네 클래리파잉 폼클렌저가 증정용 사이즈로 함께 내장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