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맥심 화이트골드 미니 북 콘서트 홍보 포스터(동서식품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은 26일 용산 블루스퀘어에서 ‘맥심 화이트골드 미니 북 콘서트-아름다운 나로 살아가기 위한 투 두 리스트(to do list)’를 개최한다.

이번 북 콘서트는 ‘책 한 장, 화이트골드 한 잔’ 캠페인을 주제로, ‘내면의 아름다움’ 이라는 맥심 화이트골드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수현 작가가 참석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나 그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가기 위한 작가의 고민과 노하우를 관객들에게 전하고, 또 관객들의 고민을 함께 들어보며 2시간여의 시간을 꽉 채울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페이스북 한 줄 서평 이벤트와 ‘화이트골드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해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서평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화이트골드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 가을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책의 한 구절을 작성하면 된다.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는 같은 기간 전국 대형 할인 매장에서 화이트골드를 구입한 후 행운번호 쿠폰을 받아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 담당자는 “맥심 화이트골드 브랜드 가치인 ‘내면의 아름다움’과 독서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독서로 여느 때보다 마음이 풍요로운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