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딩거는 'ADT캡스 챔피언십 2017'을 공식 후원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정통 독일 밀맥주 에딩거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경기도 이천에서 열리는 KLPGA투어 ‘ADT캡스 챔피언십 2017(이하 ADT캡스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

ADT캡스 챔피언십은 올 시즌 마지막으로 펼쳐지는 정규대회로 총 상금 5억원을 놓고 상금 랭킹 70위 이내의 국내 여성 프로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올해 펼쳐진 KLPGA 대회마다 가장 어려운 홀을 선정하고 그 홀에서 가장 안전하게 스코어를 지켜낸 선수에게 주어지는 ‘세이프티 챌린지’ 시상식도 진행된다.

에딩거는 이번 행사에서 시음존을 조성하고 현장을 찾은 갤러리들에게 에딩거 맥주 시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에딩거를 상징하는 골든옐로우 컬러로 리뉴얼 된 500ml 캔 제품을 전면에 배치해 방문객들이 시각적으로도 에딩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자 한다.

에딩거의 공식 수입유통사인 (주)비어케이 관계자는 “에딩거 특유의 부드럽고 묵직한 풍미와 바디감 때문에 골프와 같이 섬세한 스포츠 현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 한 해 다양한 골프대회 후원으로 갤러리들과 소통한 것처럼 앞으로도 꾸준히 골프를 비롯한 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