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무선 청소기 A9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 캐시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LG전자가 오는 30일까지 무선 청소기 A9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코드제로 A9은 △자체 개발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 및 ‘2중 터보 싸이클론’ 기반 강력한 흡입력 △최대 80분까지 청소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2개 사용 기준) △초미세먼지 배출 99.9% 차단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 △자립형 간편충전대 △원터치 버튼 △4단계 길이 조절 연장관 △스마트 인버터 모터 10년 무상보증 등의 특징을 지닌 제품이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LG베스트샵이나 백화점에서 행사 카드(신한 제휴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NH BC카드)를 이용해 코드제로 A9을 구매하면 된다.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캐시백 대신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모델은 A960, A950, A940, A930 시리즈 총 8개 모델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LG전자의 코드제로 A9은 기능과 디자인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청소기 제품군으로 세계 첫 ‘지속가능 탄소발자국 인증’을 취득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