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허쉬(HERSHEY’S)는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쉬는 최근 투톤 디자인과 세련된 서체를 통해 보다 젊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 포장 날개 부분에 제품별 특정 컬러를 적용해 날개만 봐도 제품의 종류를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360도로 돌려볼 수 있는 이미지 속에 숨어 있는 새로워진 허쉬바 패키지 개수를 찾는 것으로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8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 또는 캡쳐해 업로드하거나 리뉴얼된 허쉬바의 인증샷을 직접 찍어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단, 지정된 해시태그를 포함하고 게시물 전체 공개 및 참여완료 댓글을 달아야 한다.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허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보다 젊고 활기찬 브랜드로 다시 태어날 예정”이라며 “행복을 전하는 허쉬의 달콤한 초콜릿과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