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활용할 수 있는 ‘듀얼 커버 쿠션’과 클래식 로즈 컬러로 립을 연출해 주는 ‘에이지리스 링클프리 립스틱’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홀리데이 시즌의 화려한 분위기를 패키지에 블랙·골드 컬러로 담아 연말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듀얼 커버 쿠션’은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인 ‘듀얼 커버’와 함께 11가지 식물 유래 보습 성분 및 안티에이징 영양성분 함유했으며, 숨어 있는 또 하나의 거울 ‘듀얼 미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 컬러의 케이스로 선보인 ‘에이지리스 링클프리 립스틱’은 어떤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와인 로즈빛 컬러로 립스틱의 가운데에 에센스 성분이 농축돼 있어 뜨거운 조명 아래에서도 촉촉하게 입술을 케어해주며 주름개선과 자외선차단(SPF10) 기능도 갖췄다.

한편, 이번 스페셜 세트는 전국 보떼 매장과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