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오늘(14일) 한정판 케이크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GS25는 오늘(14일) 한정판 케이크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케이크는 총 3종으로 GS25와 디저트 전문점 투더디프런트가 공동 개발한 고품격 케이크로 순우유, 티라미수, 치즈프로마쥬다.

GS25와 투더디프런트는 1종류당 1만개씩 총 3만개만 한정으로 예약수량 만큼 생산하는 구조로 신선한 케이크의 촉촉함과 풍미를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순우유케이크는 우유로 만든 생크림을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티라미수케이크는 마스카포네를 사용하여 깊은 치즈의 풍미와 커피향이 어우러진다.

프로마쥬 치즈케이크는 진한치즈의 깊이 있는 향과 풍미, 생크림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GS25는 투더디프런트의 고품격 케이크와 함께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피규어 3종, 금색 트리 양초를 별도로 동봉해 고객의 취향대로 케이크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

또, GS25는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피규어를 올려 놓으면 점등이 되는 램프를 모든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 선물하고, 홈파티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성비를 크게 높였다.

가격은 투더티프런트 케이크 1종, 위 베어 베어스 피규어 3종과 램프, 고급 트리 양초, 귀여운 캐릭터 엽서 모두 합쳐 3만2000원이다.

GS25 관계자는 “고품격 케이크와 캐릭터 피규어, 램프 등으로 가성비를 높이고 3만개만 한정 판매하는 만큼 빠른 시간 내에 예약 판매가 종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 구매 방법은 GS25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예약하거나 가까운 GS25 점포에 방문해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주문이 완료되면 GS25와 투더디프런트는 고객에게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상태의 케이크를 제공하기 위해 예약된 수량만큼만 케이크를 만들고 3번(12월 8~9일 / 15~16일 / 23~25일)에 걸쳐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GS25점포로 배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주문을 하는 고객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예약 후 수령할 수 있으며 그 전에 케이크가 필요할 경우 12월 8일과 9일, 15일과 16일에 수령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