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동서식품이 설탕 없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린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출시했다.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는 설탕을 빼고 오직 커피와 라떼 크림만으로 만들어 고소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고급 아라비카 커피만을 사용해 커피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리고 신선한 우유의 함량을 높인 라떼 크림이 커피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유를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의 신규 모델로 선정해,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로써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와 단 맛을 줄여 깔끔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설탕 없이 고소한 맛을 살린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등 3종의 맥심 모카골드 라인업을 완성해 소비자가 각각의 기호와 입맛에 따라 커피믹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동서식품 이동희 마케팅 팀장은 “단 맛에 대한 기호가 다양해짐에 따라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의 커피믹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출시하게 됐다”며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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