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가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차가버섯·후코이단·효소홍삼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하면서 이를 기념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응모 방법은 회원가입 후 차가버섯, 후코이단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대표 상품인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을 필요로 하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고려인삼공사 홈페이지는 다양한 정보와 상품들을 보다 찾기 쉽게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모바일을 통한 구매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접근성이 용이하도록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했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고려인삼공사는 건강식품기업으로서 17여 년의 업력을 가진 대체의학 순수 민영 법인회사로, 현대의학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천연 대체식품을 연구하는 기업”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사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댓글 이벤트 외에 무료 건강강좌를 진행한다. ‘의학박사 김진목교수의 통합의학은 무엇인가’에 대한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내 몸 건강을 스스로 지키는 자연의학에 대해서도 질의 상담할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