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1.21 화 19:32
상단여백
HOME 기업소식 제품.론칭
현대차, 중국서 신형 SUV ‘ix35’ 출시
사진 - 신형 SUV 'ix35'(현대차 제공)

[G밸리 이아름 기자] 현대자동차는 중국 전략형 SUV ‘신형 ix35’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현대차 중국 합작법인 베이징현대는 15일(현지시간) 중국 광저우의 광저우 국제체육연출센터에서 담도굉 베이징현대 총경리 등 현대차 관계자와 딜러 대표, 기자단 등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형 ix35의 신차발표회를 열였다.

신형 ix35는 ‘강인하고 단단한 커넥티드 SUV’를 ▶도심과 아웃도어에 모두 적합한 외관디자인 ▶바이두와 협업으로 구현한 인공지능기반 음성인식 커넥티비티 시스템 ▶첨단 능동안전기술 현대스마트센스 탑재 등의 상품 경쟁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ix35는 베이징현대의 베스트셀링 SUV 모델이다. 베이징현대는 합리적 가격에 높은 상품성을 지닌 신형 ix35의 장점을 앞세워 2~4급 도시의 30대 초·중반 기혼 남성을 주 타깃으로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담도굉 베이징현대 총경리는 인사말을 통해 “신형 ix35는 현대차를 대표하는 SUV 모델로 베이징현대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혁신적인 모델”이라며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은 베이징현대는 앞으로 브랜드 경영,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우수한 품질과 스마트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모빌리티 라이프에 ‘궁극의 편의’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이징현대는 신형 ix35 출시 전 사전 홍보를 위해 11월초 중국 현지 주력 매체를 초청해 시승회를 개최하고 중국 최대 쇼핑일인 광군제(11월 11일)에 ‘남자의 Tool’ 이라는 주제로 디지털 바이럴 마케팅을 전개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금주의 행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