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동서식품이 한정판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Maxim T.O.P Simply Smooth) 크리스마스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제품 용기에 담았다. 특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블랙’의 경우 패키지 색상 배경을 크리스마스의 상징색인 빨간색으로 한시적으로 변경한다.

동서식품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7일까지 ‘온라인 행운코드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행운코드 이벤트는 패키지 뒷편에 인쇄된 숫자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연말을 특별하게 해주는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경품은 더플라자호텔 숙박권,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식사권 등이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는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워커힐호텔 더뷔페 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안다희 마케팅 매니저는 “크리스마스 트리 분위기를 담아낸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함께 올 크리스마스 시즌을 함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지속적으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여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들의 ‘커피 라이프’가 보다 풍요로워 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